daily-story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저는 LG U+ 로 이벤트 신청을 했는데요~

4월 2일에 여차저차 해서 어렵게 배송정보를 입력하고, 어제(4월 4일)에 케이스와 배터리를 받았습니다.

※ 배송 정보 입력이 제대로 안되시는 분들은 여기(클릭!)를 참고하시기바랍니다.

사실 이 포스팅은 말보다 자세한 사진으로 보여드리는게 더 좋을거같네요.

첨에 이벤트 신청할때까지만해도 저도 엄청 궁금했었거든요~ 어떤 물건이 올지^^

일단 배터리 먼저 보실까요?

마이크로 usb 5핀 충전기이며, 옵티머스 뷰 뿐만이 아닌 모든 기종의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합니다.

크기는 12 * 54 * 100 mm 로 작은 편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감이 오시리라 생각되네요.

사양은 Li-Polymer 3.7V 2,000mAh 입니다. 옵뷰 배터리보다 80정도 작으니 한번정도 충전이 가능하네요.

유의 사항은 보조배터리로 충전 중에는 DMB수신이 불가능 할 수 있다고 나와있네요.

 

뒷면에는 간단한 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왼쪽 마이크로 5핀은 폰에 꽂으시고 오른쪽 USB커넥터를 컴퓨터나 충전기에 꽂으시면 됩니다.

보통의 외장배터리들은 따로따로 해야되지만 이 제품은 동시에 꽂아도 상관이 없답니다~

 

자 이제 케이스를 한번 보실까요?

케이스는 사진의 빨간 부분(플로팅 매스라고 불리는 디자인 요소), 약간은 스피커 처럼 보이기도 하는 저기에 고정이 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전화 받을때나 문자 쓸때는 케이스를 뒤로 젖혀서 사용해야하는데 하루 정도 써보니 조금 불편했습니다.

요즘 미드 캐슬 시즌1을 보고 있는데요 이 케이스를 씌워놓으니 그냥 바닥에 놓고 보는거랑 차이가 없네요.

그래서 케이스를 약간 개조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뜯어서..펜 꽂을 수 있는 부분을 만들어볼까 생각중입니다ㅎ

단점을 살펴 볼까요?

1. 오른쪽 부분은 괜찮으나 폰의 왼쪽 부분은 그대로 스크레치에 노출이 됩니다.

폰의 모퉁이들도 마찬가지입니다.

2. 전용 펜 꽂이의 부재 - 이벤트로 주는 것이니만큼 펜꽂이가 있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사실 케이스를 이렇게 살펴보는건 별 의미가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이 케이스를 쓰는 분들이 몇이나 될까요?

중요한건 외장배터리! 니까 말이죠ㅎㅎ

현재 U+ 2만명은 이벤트 응모가 마감된 상태구요 SK는 진행중입니다.

옵티머스 뷰 사용자 여러분~ 이제 좀 더 여유롭게 옵뷰 갖고 노시기바랍니다^^

반응형
profile

daily-story

@덜구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