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story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BELKIN iPad2 스냅쉴드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사실 2주쯤 전에 적었어야했는데.. 일이 바쁘다보니 -_ㅠ... 광복절에도 일했다고요..]


택배 시킨 물건이 없는데 경비실 아저씨가 자꾸 내려오라그래서 가보니까 벨킨 스냅쉴드가 딱!
깜짝 놀랬네요!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스냅쉴드는 반투명[클리어], 블랙, 핑크 색상이 출시되었으며, 제가 받은 물건은 반투명[클리어]입니다.

 


회의실에서 찍은거라.. 배경은 양해를..ㅎㅎ

 


제가 쓰던 케이스와 비교~

 


씌우기전에 들고 한장 찍어보았습니다.
얇아서 그런지 무게감도 거의 느껴지지않고 좋았습니다.
[솔직히 아이패드 가방에 넣어다니면 무거운데.. 케이스가 조금이라도 가벼워야-_ㅠ]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는데 생각보다 무척 얇고 안쪽은 약간 반질거리는 재질이지만 바깥쪽은 부드러워서 플라스틱을 만지는 듯한 느낌은 느껴지지 않습니다.

 


자 이제 쓰던 케이스를 빼고 BELKIN iPad2 스냅쉴드를 씌워볼까요?

 


 


여기의 빈 공간은 스마트 커버를 위한 공간입니다.
스마트 커버도 하나 구매해야겠어요..ㅎㅎ

 

 

<이어폰>

 

<전원버튼>

 

<하단 스피커와 케이블 연결부분>

 

 


보시는 바와 같이 각 부분들이 마감이 잘 되어있으며, 씌운 느낌도 별로 나지 않고 스마트패드와 함께 충분히 사용할 만한 케이스가 아닌가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스마트커버 없이도 잘 쓰고 있긴합니다만 볼때마다 저 텅빈 공간은 허전하더군요..ㅎㅎ

제품 리뷰를 작성하는것은 거의 처음이고 요즘 일에 치여 사는지라 급하게 작성한 리뷰라 많이 허전하지만 여러분들의 아이패드2 케이스를 고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렇게 벨킨 아이패드2 스냅쉴드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profile

daily-story

@덜구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