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story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1. 9. 22. 16:04
MS 아크마우스 AS신청 일상/정보
반응형


오늘은 MS 서비스센터에 AS신청하는 절차에 대해 간략하게 적어볼까합니다.

제가 이번에 AS신청한 마우스는

약 2년 반쯤 전에 H양에게 선물로 받은 아크마우스입니다.. 현재 휠이 문제네요 -_ㅠ

단지 이뻐서 저걸 골랐는데 쓰다보니 손에 익어서 너무 편합니다.


무선이라 책상위도 깔끔해지고.. 단지 수신률의 문제로 게임 등 마우스를 많이 쓰는 작업을 할때는 비추입니다..ㅎ

저도 집에서 와우할때는 못쓰고..회사에서 사용중입니다 -_-;



자 일단 MS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한곳밖에 없습니다.

서울 용산!

전화번호는 1577-9700번입니다.

전화 후에 ARS연결 되면 3번 >2번을 바로 누르시면 설명을 안들어도 바로 연결이 가능하실겁니다~

아 전화하시기전에 제품 확인이 필요하니 제품의 시리얼 번호 정도는 미리 준비해놓으시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상담원과 연결이 되면 간단한 개인정보(이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알려주고 제품의 PID번호를 알려줍니다.

그러면 언제까지 AS기간이라고 알려주는데요 저의 경우엔 2012년 1월까지네요..ㅎ

※ 참고) 마이크로소프트의 경우 서비스 신청을 할 경우 증상이 확인이 되면 수리를 해서 다시 보내주지 않고 새 물건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물건이 단종되었을 경우에는 한단계 위의 제품으로 교환을 해준다고 합니다.

AS기간이 확인이 되면 방문을 할것인지 택배로 할것인지 물어보는데요 서울쪽에 사시는 분들은 직접 방문하셔서 교환을 받으면 됩니다.

택배비는 편도 택배비를 서비스센터측에서 부담을 한다고 하니 착불로 보내고 착불로 받는게 편할듯합니다.

택배 보내실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한강로 3가 나진 전자월드 6층 616호 MS하드웨어센터 로 보내시면 됩니다.

보내실때 본인의 이름, 연락처, AS접수번호의 정보를 메모지에 메모하셔서 동봉해서 보내시면 됩니다.

참쉽죠~

자 이제 작동 불량인 MS 제품들 귀찮다고 새로 사지마시고 새 제품으로 교환합시다~

땅파보세요 몇 만원나오나!


반응형
profile

daily-story

@덜구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