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옵티머스 뷰 SGP 가죽 다이어리 케이스 ]
처음에 옵티머스 뷰를 사고 모 쇼핑몰에서 여친님이 SGP 케이스와 비슷한것을 하나 사줬었습니다.
케이스가 없던 관계로 잘 쓰고 있었지만 초기 모델이라 그런지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딸리는건 어쩔수가 없더군요.
그 후에 LG에서 이벤트로 나눠준 케이스도 사용해 봤지만 실망스러웠습니다.
솔직히 액정 보호한다는 차원 말고는 전혀 쓸데가 없더군요.
주로 영화를 보는 편인데.. 거치도 안되고 말이죠..
그래서 여기저기 둘러보던 중
네이버 카페 - 옵티머스 뷰 사용자 모임(http://cafe.naver.com/l2as) 에서 체험단 이벤트에 신청을 했는데 당첨이 되었네요.
SGP 가죽 다이어리 케이스입니다.
재질은 인조가죽이며, 색상은 블랙, 다크크린, 카멜브라운색이 있습니다.
제가 받은건 사진에 보시다시피 블랙입니다.
열어보시면 슈피겐 SGP에서 판매중인 상품들에 대한 카탈로그가 들어있고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안쪽은 초극세사 샤무드원단이며 밖은 아이패드의 스마트커버를 연상시키는 2단 디자인으로 되어있습니다.
폰을 고정하는 부분(검정색 매직테잎)은 얇은 비닐을 벗기고 폰을 점착하는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점착력이 좋아서 폰을 쉽게 떨어지지 않습니다.
더러워지면 물로 씻으면 된다고 합니다.
옵티머스 뷰를 부착하는 방법은 동영상을 찍어놨었는데 메모리카드에서 지워지고 없네요.
다른 동영상을 지운다는게 실수로 지워진듯 합니다.
여유날때 다시 찍고 일단은 슈피겐 SGP STORE(http://www.spigen.co.kr/)에 있는 동영상으로 대체하겠습니다.
부착이 완료 된 모습입니다.
깔끔하네요.
앞뒤에는 SGP의 로고가 불박으로 찍혀있습니다.
케이스 부착 후 옆면입니다.
슬립한 옵티머스 뷰를 더욱 부각시켜줍니다.
깔끔한 뒷면입니다.
제가 제일 자주 이용하는 동영상 시청입니다.
이렇게 접어서 편하게 거치해두고 볼 수 있습니다.
살펴보신 바와 같이 슈피겐 SGP 가죽 다이어리 케이스는 옵티머스 뷰 특성상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보다 디스플레이가 커서 거치의 용도로 사용이 더욱 편리하도록 만들어져있습니다.
단지 러버듐 펜을 거치하는 곳이나 잠금 장치가 없는 점은 조금 아쉽긴하지만 그것들을 포기함으로서 보다 더 슬림한 옵티머스 뷰를 만날수 있네요.
무엇보다 거치대로서의 기능은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