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story
반응형

금일(30일) 새벽 2시부터 iOS7 베타4 버젼의 배포가 시작되었네요.
애플 개발자 사이트 해킹때문에 일주일정도 늦게 배포가 되었네요.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아요.

 

  • 컨트롤 센터와 알림 센터로 전환할 때 터치 민감도 향상
  • 부드럽고 빨라진 화면 전환 속도
  • 동시작업 중 애플리케이션을 종료할 때 배경이 검게 변하는 현상 수정
  • 폰트 볼드 설정시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버그 수정
  • 락스크린과 알림센터 등 일부 UI 변경
  • 알림센터에서 좌우 swipe로 이동
  • 호환성과 안전성에 문제가 많았던 애플리케이션들의 튕김현상 개선 및 구동속도 향상

 

이제 베타버젼도 슬슬 사용할만해 지는것을 보고 있으니.. 정식버젼이 나올날도 머지 않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profile

daily-story

@덜구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