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story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3. 10. 7. 16:33
Windows UCrew 6기 발대식 일상/기록
반응형

지난 9월 28일 토요일 강남 포스코센터 5층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진행된 Windows UCrew 6기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포스코센터 1층 엘리베이터 입구를 들어서자 안내판이 나옵니다~

 

사실 어디로 가야하나 막막했거든요~ 아는 사람도 없이 나홀로..

 

뭐 사람이야 알아가면 되기야 하지만요~_~

 

 

5층 도착~

 

풍선도 이쁘게 띄워져있고~ 파티장 같았어요.

 

카메라를 안가져가서 폰으로 찍었더니 영 별로네요.

 

 

발대식 행사 진행순서입니다.

 

아래 사진과는 조금 다를 수도 있겠네요~_~

 

 

도착순으로 진행된 Windows UCrew Kit 배포.

 

150명이나 되는 인원이 다 받으려니 오래걸리고 줄도 엄청 길었어요~

 

 

받은 분들은 자리를 잡고 UCrew Kit도 열어보고 발대식 준비를 합니다.

 

 

 

첫시간은 서먹서먹한 분위기를 없애고자 진행된 Ice Breaking 시간 이였습니다.

 

진행자는 MC휘!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말을 엄청 잘하심 =_=

 

 

 

 

쉬는 시간에 다트도 던지고 게임도하고!

 

 

 

점심시간에 나온 도시락입니다.

 

양도 많고 맛도 괜찮았어요ㅎ

 

 

 

본격적인 발대식 행사가 시작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임승호 부장님, 조성우 부장님의 인사말/환영사 그리고 이번 활동에 대한 설명시간이 이어졌습니다.

 

 

급하게 간거라 너무 준비를 안해갔어요.

 

카메라는 물론이고, 메모지 조차 안가져가서.. 메모도 못했네요ㅠㅠ

 

노트북이라도 좀 가져갈걸..

 

 

 

UCrew를 진행하면서 설문조사를 진행해야 합니다.

 

Windows 8에 대한 설문조사겠죠?

 

그 부분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습니다.

 

 

곧! 2013년 10월 18일에 업데이트 예정인 Windows 8.1에 대한 소개입니다.

 

이번에 나올 Windows 8.1에서는 시작버튼도 다시 돌아오고 많은 부분이 업데이트 된다고 합니다. 기대되네요.

 

 

 

이번에 Windows UCrew에서 체험용으로 제공된 제품은 삼성 아티브탭3입니다.

 

아직 제대로 사용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지만.. 기대가됩니다.

 

새로운 제품을 뜯어보는건 언제나 가슴설레는 일이죠?ㅎㅎ

 

사진에는 없지만 삼성 직원분이 아티브 탭3와, 아티브북9에 대한 설명도 해주셨습니다.

 

 

Windows UCrew Kit 구성품입니다.

 

가방(여러종류가 있었어요)과 활동하면서 사용할 명함, 카드목걸이, 야구점퍼 입니다.

 

야구 점퍼는 가방안에 =_=;;

 

UCrew 150명중에 30분정도는 아티브북을 받으셨네요.

 

입구에서 추첨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사실 전 탭이 더 좋아요 -0-

 

노트북은 있으니.. 활용도가 좀 떨어질거같아요.

 

 

처음 가보는 행사인지라 설레이기고 했고 떨리고.. 앞으로 바쁘겠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업무와 개인 일정으로 조금 (많이?) 늦었지만.. 

 

주절주절 적어본 Windows UCrew 6기 발대식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profile

daily-story

@덜구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