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story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4. 8. 26. 14:42
고양이들이 친 사고 1 일상/기록
반응형

우리집엔 6묘, 1견님들이 함께 사는데, 

어느날 퇴근하고 돌아오니 컴퓨터방이 난장판이 되어 있었다.

컴퓨터방 애견 울타리 설치로 고양이들 외엔 못들어갈텐데 이놈들이 ㅠㅠ

저 사료통은 찡구(비글) 사료통인데 고양이들이 놀다가 떨어트린듯하다.

사실 이제 두루마리 휴지 풀어서 뜯어놓는다거나, 곽티슈를 다 뽑아 놓는다던가 하는건 이제 놀랍지도 않다.

이 난장판이 났던 날 다행히 난 야근이라.. 

마녀가 열심히 치웠다는ㅋㅋㅋㅋㅋㅋㅋ

웰컴투헬


+ 차후 좀 더 멋진 사고가 발생하면 추가할 예정.

+ 2014-08-27 오늘따라 이상하게 방문자가 몇천씩 되길래 확인해보니, 다음 메인페이지에 걸려있었네요. 신기해요 :-) 

"난장판 된 집, 이젠 놀랍지 않아요"


+ 2014-08-28 주인공들 사진 추가.

찡구가 처음 왔을때는 엄청 경계하더니 지금은 그나마 많이 친해졌어요. 

물론 찡구가 고양이들한테 좀 맞고 다니긴합니다. 

덩치값을 못해요ㅋㅋ

냥이 두마리는 캣타워에..


반응형
profile

daily-story

@덜구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