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story
반응형

어제 iOS9.1 정식버전이 배포되었습니다.

저는 9.0.2 탈옥 상태인지라.. 당분간은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업데이트 내용을 보니 흥미로운 놈이 있네요, 이모티콘.. 가운데 손가락 욕이 있다는 그 이모티콘인가봅니다ㅋㅋ

그리고 App Store에서 앱 업데이트가 되지 않던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딱히 문제가 없었던 분들은 업데이트를 쉬엄쉬엄 하시는 것도 괜찮을 듯하네요. 저도 현재 버전에서 아무런 불편함을 못 느껴서 생각이 없네요..ㅋ

아래에서 릴리즈노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iOS 9.1릴리즈노트

이 릴리즈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기능, 향상된 성능 및 오류 수정을 포함합니다.

  • iPhone을 들어 올리거나 내리는 동작을 Live Photo가 지능적으로 감지하여 촬영에서 자동으로 제외함
  • 유니코드 7.0 및 8.0 이모티콘을 전면 지원하는 150개 이상의 새로운 이모티콘
  • CarPlay, 음악, 사진, Safari 및 검색 등의 안정성 향상
  • 멀티태스킹 UI 사용 중 성능 향상
  • 캘린더가 월별 보기에서 반응이 없던 오류 수정
  • 일부 사용자가 Game Center를 실행할 수 없던 문제 수정
  • 일부 App의 콘텐츠가 확대되던 문제 해결
  • POP 메일 계정에서 읽지 않은 메일의 개수가 틀리게 표시되던 문제 해결
  • 새로운 메일 또는 메시지 작성 시 최근 사용 항목에서 연락처를 제거할 수 없던 문제 수정
  • 메일 검색 결과에 일부 메시지가 나타나지 않던 오류 수정
  • 오디오 메시지의 본문에 회색 막대가 남아 있던 문제 해결
  • 일부 네트워크 사업자에 활성화 오류가 발생하던 문제 해결
  • 일부 App이 App Store로부터 업데이트되지 않던 오류 수정

이 업데이트의 보안 콘텐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http://support.apple.com/kb/HT1222?viewlocale=ko_KR

반응형
profile

daily-story

@덜구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