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story

나하로 갤럭시노트20 울트라 리얼슬림 케이스 리뷰

모바일&IT/제품리뷰 2020.09.04 댓글 0 덜구

갤럭시 공식 네이버 카페 체험단을 통해 나하로 리얼슬림 케이스를 체험해보게 되었습니다.

받은 제품은 투명에 블루색상 그라데이션이 들어가있는, 화이트 블루 색상입니다.

 

제품 패키징은 아래 사진과 같이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깔끔한 제품 포장

포장을 뜯어보면 나하로 리얼슬림 케이스 본품과 먼지제거 스티커, 알콜스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용하던 케이스를 벗기고 알콜스왑으로 깨끗이 닦고 먼지제거 스티커를 이용해 먼지를 없앤 다음 케이스를 착용하시면 됩니다.

제품 구성품

투명과 블루 그라데이션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색인듯하네요.

제품 구성품

나하로 리얼슬림 케이스는 다른 케이스들과 다른 방식으로 갤럭시노트20 울트라의 어마어마한(!) 카툭튀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보통의 케이스들은 카툭튀의 높이보다 조금 높게 케이스가 올라오도록 제작되지만 나하로 리얼슬림 케이스는 보호필름마냥 카메라를 케이스가 덮어버립니다.

그렇기에 파손, 잔기스 등의 문제에서 더욱 자유로울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단점은 카메라 부분까지 케이스가 보호하기 때문에 케이스를 씌우지 않고 펜을 사용할 때 처럼 달그락 거리는 것은 어쩔 수가 없을 것 같네요.

미스틱 블랙 색상 + 화이트 블루
카툭튀 보호

실제로 장착을 해보면 설계가 잘 되어 거의 딱 맞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단부도 케이블을 사용하거나 S펜을 사용할 때 걸리는 것이 없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하단

상단 마이크 부분도 동일하게 이쁘게 뚫려있습니다.

상단

마지막으로 말씀드릴 내용은 엣지 부분입니다.

갤럭시노트20 울트라는 기본 모델과는 다르게 좌우 액정이 엣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삼성에서 제공하는 기본 케이스는 엣지 부분도 조금 보호해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나하로 리얼슬림 케이스는 엣지 스크린의 사용에 있어 조금 더 자유롭습니다.

요즘 제스쳐를 이용해서 아이폰과 비슷한 방식으로 사용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렇게 사용할 때는 엣지 스크린 좌우를 뒤로가기로 사용하게 되는데 엣지 스크린 부분 케이스가 손가락에 걸리지 않으니 사용하기가 더욱 편합니다.

몇 일간 사용해보니 투명하고 이뻐서 마음에 쏙 드는 케이스였습니다.

사용중인 스마트폰이 화이트 색상이면 더욱 더 잘 어울렸을 것 같네요.

 

사용하다보면 TPU케이스 특성상 갈변현상이 오겠지만 그 전까지는 잘 사용할 것 같네요.

 

 

* 해당 제품은 갤럭시 공식 네이버 카페 체험단을 통해 나하로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충분히 사용 후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