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story
article thumbnail
반응형


biteSMS
탈옥한 아이폰에서만 사용가능한 Cydia 어플
(솔직히 저는 이 어플때문에 탈옥을 했다고 말할수도 있겠네요)

설치는 아주 쉽습니다!
탈옥 후에 안정화 작업을 하시면 왠만한 소스는 다 추가되어 있으실거고.. 그냥 Cydia에서 biteSMS검색하시면 됩니다.


설치하셨으면 실행해 보실까요~


실행하시면 기본 문자 어플을 대체 합니다.
기본 화면은 같지만 잘보시면 오른쪽 위를 보시면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버튼이 생겼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biteSMS 문자쿠폰 구입해서 쓰시는분들은 없을듯하니 그냥 통신사 문자 사용에 체크해놓고 쓰시면 됩니다.


저는 i-미디엄 요금제를 쓰는데, 무료 문자가 300개니까 300개로 설정을 해두었습니다.
(※ i슬림은 200개, 라이트/미디엄/프리미엄은 모두 300개 입니다.)
현재 사용량은 251개네요. 이제 14일인데! ㅠ_ㅠ
그리고 매월 KT의 경우뿐만아니라 거의 모든 통신사가 매월 1일에 초기화되니 현재 사용량 초기화를 1일로 설정해두었습니다.
"자동으로 전송 전환" 버튼은 biteSMS 문자 쿠폰을 사용하시는분들만 사용가능한 메뉴입니다.

설정 페이지에서 아래로 내려보면 몇가지 더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 문자 App"는 슬라이드 밀어서 사용을 하시구요. 기본 문자 아이콘은 어디 안보이는데 넣어두시면 됩니다.

"잠금화면 설정"입니다.

기본알림을 하시면 아이폰 기본 문자 어플에서 알리는것과 같은 방식으로 문자가 온것을 알려줍니다.


빠른 답장입니다.

빠른 답장을 사용하시면 락화면에서 잠금을 풀지 않고도 답장을 바로바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 참조!)


문자가 오면 이렇게 표시됩니다.

에~ 아직 테마 적용이 완료된게 아니라서 밑에 어설픈 글씨가 -0-


아래에 하얀부분!
즉 문자 입력창을 터치하시면 아래에서 키보드가 슝~ 올라오며서 문자를 입력하시고!
전송버튼이 활성화되니  누르셔서 문자를 보내시면 됩니다!
참 쉽죠잉~


"홈화면 설정" - 이 기능은 설명을 생략합니다. 위의 잠금화면 설정이랑 별반 다를게 없네요. 잠금상태이냐 아니냐 그거말곤..ㅎㅎ

"볼륨버튼으로 문자쓰기" - 이 기능 꽤나 쓸만합니다. 저야 문자를 그렇게 자주 쓰는 편이 아니라서 꺼놓고 씁니다만 자주 쓰시는 분들에겐 추천할만한 기능이네요. 잠금상태에서도 왼쪽 위의 볼륨 버튼을 누르면 바로 문자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 - 미리 적어놓은 글귀로 문자를 보내는 기능입니다.

"전송 취소" - 이 기능 쓸만합니다. 가끔 문자를 쓰고 오타가 났다던가 하는것을 늦게 확인할대가 있는데 문자를 바로 보내는것이 아니고 1초~3초의 딜레이를 줘서 취소하고 수정 후 다시 보낼수 있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그 외에도 "예약문자", "자동수정", "자동회전", "암호잠금" 등등의 기능도 있지만 그 정도는 다들 한번 메뉴 살펴보시면 이해하실테니 설명은 넘어갑니다.

궁금하신점은 댓글 달아주세요~


처음에도 말씀드렸지만 예약문자, 문자잠금, 상용구, 무료문자 갯수 세어주기·리셋, 프로필사진표시, 빠른 답장 등의 기능들은 순정 아이폰을 쓰시는 분들을 탈옥의 길로 접어들게 만들기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도 그 중 한사람이네요^^

 

반응형
profile

daily-story

@덜구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