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story
article thumbnail
Published 2010. 6. 8. 12:02
아이폰 4 발표! 모바일&IT/정보
반응형



오늘 새벽 두시 아이폰 4가 발표되었습니다.



대략 이렇게 생겼네요 ㅇ_ㅇ


기존의 아이폰 3GS 와는 완전 다른 디자인입니다.
..둥글둥글한 디자인이 아닌 각진 디자인이네요~


앞뒤 전부 색을 통일 시켰네요. 역시 화이트가 깔끔한게 이쁘네요 ㅎ


앞판과 뒷판은 유리네요.
기존 아이폰에 있던 용량 표시는 사라졌습니다.


앞판, 뒷판 유리, 옆테두리는 스테인레스! 좋네요! ㅋㅋ
흠집 걱정 좀 덜겠군요 -_ㅠ





측면에는 무음버튼, 음량조절 버튼이 있습니다.








확실히 화질은 좋네요!



흠 대충 스펙을 알아볼까요?

아이폰 4G는 영상통화가 가능합니다만... WiFi가 되는곳에서만 가능하다는데.. 그리고... 사용자 둘다 아이폰 4G를 갖고 있어야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_-;;;
(이동통신사와 논의해서 3G망으로 가능케 협의한다는데 뚜껑은 열려봐야 알겠죠?)

카메라는 500만화소! HD급 촬영을 할 수 있으며 아이무비 앱을 4.99달러에 구매하면 영상편집까지 가능하다네요!

배터리가 커졌어요~ 음성통화 7시간. 무선인터넷 10시간 가능. 그런데도 CPU 사이즈를 줄인 덕에 기기두께는 아이폰3GS보다 24% 얇아진 9.3mm 밖에 안된단다 ㅠ.ㅠ

그외에 OS 4.0에서 가능한 멀티태스킹! 홈버튼 두번 연타로 가능하다네요ㅎ
6월 21일부터 iOS 4.0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고하니 한번 기대해보시는것도 괜찮겠네요!

그나저나.. 저는 KT의 노예 생활 1년 6개월 남았군요 OTL


반응형
profile

daily-story

@덜구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